2013년 9월 28일 토요일

써니빌 횡성 Y호 매매합니다.

<<분양완료>>

써니빌 Y호 매매합니다. 대지 171평, 건평 31평입니다. 방 2개, 화장실 2개, 아일랜드형 주방과 넓은 거실을 가진 집니다. 매매가는 1억 8천만원입니다. 상담전화는 0505-579-2580입니다. 단지 전체 소개는 여기를 보세요.

먼저 외관입니다. Y호는 밖에서 보면 집이 2채 처럼 보이지만 중앙 복도를 통해서 연결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쪽 집에 거실과 주방이 있고 뒤쪽 집에 방 2개가 있습니다.

2채 처럼 보이는 독특한 외관
 

경량철골조로 지어진 집이지만 현관, 캐노피, 벽채의 일부를 목재로 처리하여 나무를 주제로 외관을 구성하였습니다.


건물 뒤편에서 써니빌의 남쪽을 바라본 풍경입니다. 써니빌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집으로 전망이 뛰어납니다.


거실에서 뒤쪽 방쪽으로 들어가는 복도를 찍은 사진입니다. 좌측에 벽난로가 있고 우측에 아린랜드형 주방 일부가 보입니다. 두채가 복도로 연결되는 구조라 뒷채로 가는 복도의 분위기가 멋집니다. 또한 집 내부도 아주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Y호에 가장 많은 예산과 공이 들어간 주방입니다. 아일랜드 형 주방으로 구성되었고 총 5구의 전기쿡탑을 설치했습니다. 주방가구 및 전기쿡탑은 모두 한샘 제품이고 LED 조명까지 갖춘 아일랜드 환기시설은 이태리산입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거실, 거실 정면과 우측에 넓은 창이 배치되어 써니빌의 멋진 풍광이 한폭의 그림처럼 보입니다.


거실 중앙등과 거실 벽체의 조명. 구석구석 어울리는 LED 조명을 설치되었습니다.


중간 복도를 따라서 뒷채로 가봅니다. 다섯개의 계단이 있는 부분이 앞 뒷채를 연결하는 복도의 중심입니다. 포인트가 되는 다섯계단은 고급 원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멀리 조명이 들어간 복도 찬장이 보이네요.


이제 안방입니다. 안방역시 남쪽으로 두개의 창을 내서 써니빌의 풍경이 한눈에 보입니다. 창 아래 위로 좋은 향기가 나는 나무를 배치하여 은은한 나무향이 납니다.


붙박이 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붙박이장도 한샘가구입니다.


안방 화장실에는 샤워부스가 있고 세면기등은 INUS 제품입니다.


거실 화장실


작은방으로 가 봅니다. 작은방에도 붙박이 장이 있고 집 뒷 쪽으로 창을 냈습니다.


오른쪽 사진에 방문이 자세히 보입니다. 모든 방문은 분위기에 맞도록 맞춤 설계된 것이며 손잡이 또한 그 분위기에 맞추어 설치 되었습니다.


나무로된 멋진 캐노피를 가진 현관입니다. 현관문도 목재로 구성하여 겨울철 결로 현상을 방지했습니다.



Y호는 앞으로 써니빌이 지어나갈 집의 한 모델입니다. 1억 8천만원의 예산으로 2~3억 대의 집들이 가지는 인테리어와 설계를 갖추었습니다. 써니빌은 합리적인 가격에 평생을 살아도 하자가 없고 살면 살수록 정이드는 집을 추구 합니다.

분양상담은 0505-579-2580입니다. 언제라도 전화 주십시오. 그리고 장차 전원주택을 마려하려고 하신다면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꼭 한번 직접 오셔서 구경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댓글 28개:

  1. 너무 좋은 집이네요.. 살고 싶은 집.. 전원주택을 구할려고 노력합니다. 위치와 교통이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위치 교통 등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www.sunnyville.co.kr/2013/06/blog-post.html

      삭제
  2. 방을 두 개로 하신 이유가 있나요? 가족이 살려면 방 세개 정도는 돼야 할 것 같은데...... 그리고 강릉이나 대관령 너머는 계획 없으신가요?집 너무 예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전원주택은 주로 자녀분들이 독립한 연령대의 분들이 찾는 집입니다. 부부두분이 주거 하시는 경우가 많다보니 방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아직 학교를 다니는 자녀분들이 있는 경우는 전원주택에 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전원주택지라는 것이 조용하고 경관 좋은 곳에 조성되다보니 대중교통이 불편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강원도내의 다양한 곳을 늘 답사하고 있습니다만, 강릉근처에 언제 단지가 개발될지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적절한 부지를 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2. 우와
      돈이 한이 되는구려 ㅋㅋㅋ

      삭제
  3. 집 옆에 텃밭 공간이 있을런지요? 정원 한쪽에 하는게 나을라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Y호는 조경공사가 아직 되지 않았습니다. 조경을 하면서 텃밭공간과 정원공간을 나눕니다. 텃밭을 5평 정도 만들예정입니다. 주거하면서 필요하다면 정원공간과 분할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겠지요.

      삭제
  4. Y호 전세도 되는지요? 된다면 가격은요?

    답글삭제
  5. 수고하심니다. 울진에 대지가 105평에 25평정도로 집을 지으려는데 가능한지요?
    그리고 공기는? 평당 단가는 어떻게 되는지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대지에 집을 짓는 경우는 경기, 강원, 충청권만 현재 가능합니다. 공사감리를 일정부분 저희가 직접해야해서 너무 먼곳은 못하고 있습니다.

      삭제
  6. 전원주택 스타일의 집을 지어주기도 하는지요? 경남 고성에 주택을 짓고 싶은데 대지는 300평 가량이고 건평은 50평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대지에 집을 짓는 경우는 경기, 강원, 충청권만 현재 가능합니다. 공사감리를 일정부분 저희가 직접해야해서 너무 먼곳은 못하고 있습니다.

      삭제
  7. 안녕하십니까?
    경기도 이천에 부지는 있는 상태입니다.
    아파트32평형 정도로 집을 짓는다면 어느정도 비용이 소요되는지요?

    답글삭제
    답글
    1. 전원주택을 짓는 것은 아파트 처럼 규격화 되어 있지 않아서 계산이 어렵습니다. 현재 Y호가 실평수가 30평으로 아파트로 치면 35평형 정도 됩니다. 이대로 짓는다면 1억 2천 전후로 예상됩니다. 저희 현장을 한번 방문하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삭제
  8. 저는 작업공간과 주거공간이 같이 있는 주택을 원하는데 그런집 있음 보여주세요 ᆞ작품 넣어둘 창고도 필요해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지어진 집들은 원하시는 구조에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 저희가 아직 집을 짓지 않은 부지가 몇개 있습니다. 새로 건축하시는 것도 가능하시다면 현장을 방문하셔 원하시는 구조로 신축하는 것을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9. 1가구 2주택 제한은 없는지요!

    답글삭제
  10. 외관이 목재로 된 주택이라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좋군요~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욕조가 없는게 좀...

    답글삭제
  11. 혹 그렇치 않겠지만, 지도를 보니 원주 횡성 비행장과 거리가 ...? 제가 횡성에 전원주택지를 부동산에서 소개받았다가 경험한건데요 이곳은 조용하고 안락해 보이네요 보고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비행장까지는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12. 중부권도 공약하는 것이 어떨는지요?
    대전 주변 시장성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다양한 지역을 검토중에 있습니다. 계획이 서면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삭제
  13. 좋아요

    답글삭제
  14. 횡성에 지으신 전원주택 모두가 분양 되었는지요 ?
    전세가격은 어느 정도 인지요 ?
    텃밭은 딸려 있는지요 ?

    답글삭제
    답글
    1. 횡성에 지어진 6채 집은 분양되었거나 분양을 전제로 전세 입주중입니다. 현재 Y호가 사정상 전세기간전에 비우게 되었으니 0505-718-9887로 전화하셔서 자세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삭제
  15. 2017 4월 지금 30평형대 분양가는 얼마인지 알고싶습니다.

    답글삭제